본문 바로가기

주방의 모든것/음식요리

세종시 국수집 다솜국수 맛집 건물 입구 천사의 날개 포토존

세종시 맛집 시원하게 김치말이국수 면치기를 하러 호수공원 근처 다솜국수를 찾았습니다.

 

멸치국수 일명 잔치국수를 좋아해 육수를 잘 내는 국수집을 좋아합니다.
가장 기본 맛을 잘내는 식당을 선호하며, 이날은 햇볕이 따가워 김치말이국수로 온몸을 시원하게 해줄 즐거움을 찾으러 검색해봅니다.
세종시 정부청사부근 업무차 일보고 세종시 호수공원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중 다솜국수 집을 발견하였습니다.
세련된 건물안에 편의점 라고바움 카페도 있어서 식후 커피마시기로 했습니다.
비빔국수도 있고 어묵국수 우동은 2가지에 황태해장국 그리고 튀김만두로 가지수는 많지 않습니다.
다음에 방문할때 새우튀김우동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멸치국수 전문점





멸치국수 전문점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사계절 음식

김치말이국수 먹어볼차례입니다.
보기에도 시원해보이죠~ 직접담근 김치로 요리하셨다고 합니다.
약간의 단맛과 발효된 김치와 감칠맛나는 육수의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입이 즐거워 젓가락을 놓지못하고 계속 면치기를 도와주고 있으며, 얼마만에 먹어보는 맛인지 눈에는 감동의 별이 반짝거리고 있습니다.^^
크어엉~~ 엄마가 생각나요. 숟가락 치우고 대접 그대로 잡아 국물을 마시는데 목넘김이 너무 좋아요

 

 

육수가끝내주는 멸치국수 기본이 잘되어있네요

먹음직스러운데 맛은 어떤지 그럼~
멸치국수는 기본 육수를 잘내었습니다. 국물 짱!! 이와 혀가 가만두지를 않네요 침샘폭발했습니다. ㅋㅋ
곁들인 고명과 잘 어우러져 하나의 맛을 경험합니다.
참고로 양이 모자르면 더 달라고 말하세요~ 추가비용없이 주셔요. 맛정이 넘쳐나요~

 

다솜빌딩

건물이 세련되보입니다.
계단에는 하트 모양과 계단옆 벽면에는 천사의 날개가 있어 포토존으로 예쁜 사진 찍으세요~

 

셀프 반찬 필요한 양만큼 접시에 담으면 됩니다.
유아의자도 있네요

각 테이블 아래 보면 전원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 기타등등 식사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 공기밥이 있어요. 밥도 필요하면 말하세요
반찬은 셀프라 드시고 싶은 것으로 접시에 담으면 됩니다.

 

다솜국수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다솜국수에서 즐거운 식사하시면서 인증샷 찍으셔서 본인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고 보여주세요
인증기념으로 에피타이져 (튀김만두) 서비스 드립니다.
다 드시고 찍지 마시고 음식나올때 찍으시고 바로 보여 주시면 식사와 함께 에피타이져 드실 수 있으세요

 

 

터치식주문을 보면 멸치국수와 곱배기 비용이 같아요
양많이 드시기를 원하면 곱배기로 주문하면 됩니다.

 

GS편의점
라고바움 카페

편의점에서 필요한것 사고 바로 라고바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하며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이 건물에서 바라보는 호수공원 멋지네요

저기보니 자율주행자동차 시험운행중에 있네요
호수공원과 수목원으로 운헁예정으로 되어있어 세종시 방문시 꼭 타보세요
오늘 방문한 다솜빌딩 다솜국수 건물 근처에 정차하는 것을 보니 찾아오기 쉬울것같아요
근처에 세종호수공원, 국립세종도서관, 문화체육관광부, 정부세종 컨벤션센터, 대통령기록관 외 기타등등 있어요

국립세종수목원이 10월 개장 예정이라 한번은 가고싶네요